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예능 편스토랑 우승상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9:53

    요즘 주말 예능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그리고 요리할 요리도 다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우승 상품을 1개씩 사서 먹는 방법이었는데, 이번의 빨대로 우승 상품은 탕 스파이크동 스파이크와 미트 파이입니다.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날 바로 사왔어요 가격은 3000원대였습니다 가격도 조금 있었어요.하지만 말장면도 비쌌기 때문에,


    >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은 돈스파이크/미트파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바삭하게 먹는 방법은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은 돈스파이/미트파이 하나 들고 집으로 바로 고고합니다. 나는 빨리 먹는 방법을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여기 오비 요구르트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오늘은 없어서 파스에요


    >


    전자레인지로 데운 뒤의 모습입니다.역시 바삭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에요.안은 고기가 가득했습니다. 약간 보코보코감은 있지만 맛은 있었어요.요구르트와 먹으면 정말 존의 맛 같았어요.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은 돈스파이/미트파이 점점 맛있는 요리가 나올 것 같습니다. ᄒᄒ 기대되요 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