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계맛집-탕화쿵푸마라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50

    #인양범계역마라탕 #마라탕 #팽계역마라탕 #탕화강푸마라탕 #안양맛집 #범계역맛집 #범계역맛집 #마라탕 #마라탕 #안양데이트코스 #범계역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더블리가 돌아왔습니다😁❤️


    >


    요즘 우한 폐렴 때문에 시끄러워요.항상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외출하세요.😷 ​ 내가 당 1작성하는 가게는 바로 탕화 캉후ー마라탄이다니한 나는 마라 딴을 매우 좋아합니다.새로운 마라톤 상회가 생겼으니 바로 달려갔어요.😉​


    ​​​​​​​​


    위치는 범계 역 2번 출구에서 자신 와서 약만 걸어 들어오면 파리의 프랑스 빵이 있어 슴니다 거기 당장 요프곤물 2층에 있는용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지 59 2층 201호)


    건물 앞에 큰 배너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와도 좋고, 바로 옆에 계단을 이용해도 좋아요!!


    2층으로 오시면 롤링 파스타 옆에 유노 하나 쿵푸 마라의 물의 가게가 있습니다.!!​ 영업 때에:하루:00~23:00


    내부는 이렇게 넓은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어서 주방이 있어요.그래서 혼자 식사할 수 있는 개석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마라탕 재료를 그 sound에 넣는 바구니와 집게가 있어요.그리고 기본 잔채 단무지와 그 옆에는 즉석 재료가 있습니다.↓정수기도 있고 sound 용수전기 냉장고도 있어요.😝​


    깔끔하고 재료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마라톤에 대한 진정성이 있습니다.ᄒᄒ마라탕에 대해 알수있는 자료입니다😜


    >


    그래서 위생적인 주의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 담으면 카운터에 와서 계산해야겠는걸 🖐🏻(요금은 선불)마라의 국물 100g당 1700우오은마라샤은그오은 3200원임 ​ 나는 마라 딴으로 주문했어요!!쇠고기와 꼬치 2개 추가하고 19000원, 자신 왔어요.마라 딴로는 부족할 거 같아서 크오파로우도 시키던 일 🐷🐽(꼬치 한개당 1000원임)


    뿐만 아니라 마라톤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한눈에 알 수 있는 메뉴! 그리고 단계별 맛 선택표와 Sns 이벤트까지 자세하게 설명돼 있습니다.


    >


    각 테이블 옆을 열면 숟가락과 병따개, 그리고 휴지도 있어요.💖


    >


    마라탕을 먹고 국물이 깨지는 경우도 있고 앞치마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엄마와 남동생과 수다를 떨었다. 기이 마라탕이 과인이 왔습니다.■비주얼 미쳤죠?🙊🖤​


    양도 많고 스프도 맛있고, 이 강에 가서 먹고 싶어요💜


    클로바까지 오버했어요.


    소차로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잘라서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도록 가위나 집게까지 가져오길 잘했어요~


    와삭와삭한 소리가 들리기 싫어


    >


    마라탕 짝소리 먹어보는 울동산!! 맛있다고 난리


    >


    마라탕맛+ク바로(소)가 다잼 맛있게 먹었습니다.■앞으로는 마라탕이 제일 매운 것도 도전해보고 싶다《역시 마라탕은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국도 진하고 맛있었고 맛도 딱 정당했고 사장도 친절해서 초대박 맛집인 것 같다.#범계마라탕밥 #탕화쿵푸마라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