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1드 ,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 ( feat . shift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2:25

    일전에 all the down 드라마 재방송 포스팅해서 메일로 어플을 보냈는데 인터넷 접속을 확인해 주세요라고 나오는 분이 있어서 로크에 물어봤다.그렇다면 이 기침 답"와이 파이 접속되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아도 그런 건지 알 앗아 GG그리고 나쁘지 않아도 이번에 연예 바벨 250을 다시 보기로 했으나 목이 되어서 오랜만 shift로 보려고 들지만 하루 나쁘지 않아도"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떠오릅니다.


    >


    그리고 원인을 알아본 sound. 이전의 앱 all the down이 막힌 것 같다며 shift 기존 사용자가 공유하는 것을 눌러서 공유해줬다.


    이 전 포스트로 수백분 한 지 1을 보냈었는데, 어떡하지?모두 드라마를 두번 다시 보지 못했는지..그들이 다시 내 블로그에 찾아갈 국수를 포스팅 볼 수 있겠지 뭐.(댓글에 블로그에 충실한 정보가 많이 올라올 것으로 예상해 두었으니까......) the shift 공유 링크에 들어가면 인스톨 할 수 있다. 다음은 설치비결.1. 안내된 링크 들어 shift apk파 1을 다운로드하고 있다.


    >


    2. 앱을 내려받아 비 회원 로그인을 한다.*가입 후 로그인 하셔도 됩니다.이 앱은 교포, 교포들을 위해 제작된 소리를 알려드립니다.정스토리 고마우신 분이네.


    >


    3.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를 볼 수 있다.*한정 드라마, 국한 연예, 한정의 시사, 아기로 미드, 용두, 1, 쥬은도우, 대드미 관련된 America의 드라마 용두는 영국 드라마 1 이러한 Japan의 드라마 쥬은도우은 차이나 드라마 대항하는 대만의 드라마 요즘은 대만의 드라마와 차이나 드라마 다시 보기 많이 하는 것 같다.중국어가 강해서 중국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


    4. 범주를 클릭하고 들어가다.* 세부 카테고리가 보이는 소음.나는 주로 드라마를 보고 연예 카테고리만 보면 드라마의 재방송이 되는지 안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대한민국 드라마, 드라마를 클릭한 사진, 그런데도 무작정 子供된 저건 김우빈 자신이라고 하고 청춘 시절 저것도 옆 사람의 블로그에서 봤기 때문에 요즘 드라마인 걸 확인.맞지?


    >


    연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요.롯데게 온 프리티 랩 스타 3가 바로 뜬 다인


    >


    "이동"클릭하고 들어오면 이렇게 이 앞에 둔 온 뿌리티 랩 스타 3하나회가 있다.하지만 이것도 다른 사이트와 같이 daily motion이나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 된 것을 링크만 가져와서 업로드 해주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에서 컨텐츠가 삭제되면 볼 수 없기는 마찬가지이다.


    >


    미국 드라마 다시보기 Japan 드라마 다시보기 중국 드라마로 재방송을 위한 드라마이다.


    TV에서 하는 거야.시보기 하실 분들은 필 스 오프루인 The shift가 가능한 The shift 앱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비밀 멘트를 달아주시면 카카오톡에서 받은 링크를 사랑 첨부해 드립니다.이번에는 메하나로 보내지 않을께.메일보내는거 엄청 귀찮아하는목소리


    >



    ↓댓글 달기가 귀찮으면 이 사이트로 가봐라, 그냥 버퍼가 있어서 잘 끊긴다. ▼


    영상편집용 부굼프리 미들칩. ▼


    프리한 남들칩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블로그 이웃추가 시 매주 업데이트되는 프리한나물의 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