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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9:02

    구독하고 자주 보는 유튜버 JM하와이 여행을 간 것 같은데 오건의 매일 테슬라 자율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내용으로 만들고 있었지?막상 영상으로 보니 꽤 충격적이었던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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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감기로 약을 먹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내가 받은 충격과 영감을 블로그 형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자려고했다. 감정을 억누르고! 한 단차가 잘 빠진 것을 한번 보고 시작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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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의 3단계로 볼 수 있다 핸들에서 손을 떼는 단계에서 ​ 사진에서 보면 핸들에서 손을 처음부터 끌고 있는 상태에서 자동차가 주행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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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이나 브레이크에서도 먼저 발을 뗀 상태에서 자율주행을 하는 ᄃ테슬라 코덱링할 때 여유 있는 것을 보세요.내 두 눈을 의심하다.거짓없이 여기까지 왔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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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욕을 버린 지 오래지만 이를 보고 내가 만약 차를 사게 되면 내 차 한 대 차는 테슬라가 될 것이라는 감정적인 상상은 해봤다.그래도 자동차가 필요한가 싶기도 하다. 그때면 차를 이용할 때마다 우버로 집 앞에 자율주행차를 부르면 좋은 세상이 올지도 모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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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가 가장 관 심을 갖고 있는 4차 산업. 그 중에서도 클라우드의 그 강의에서는 자율주행인데요, 지난 번 미국 주식 아티스트 강의에서 들었던 것과 제 소견에 대해서.그래서 오한상은 자율주행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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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리스트분들의강의를듣기전에는구글웨이모가자율주행에서제일앞서는줄알았기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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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의 웨이모보다 많은 데이터를 축적했던 중소기업이 있었으니, 그 중소기업은 즉석 테슬라다.최근 화성에서 우주선을 쏘아보지 못한 인간의 뇌를 AI와 연결하겠다며 회사를 세운 적이 없는 약간의 공상영화 쪽으로 새어나가는 고민이 있지만 테슬라는 대단한 중소기업임에 틀림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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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테슬라 차량에는 8개의 카메라 센서와 자율 주행 시스템인 오토파 1롯데가 장착되어 있지만 ​ 운전자가 실제 도로 주행에서 오토파 1롯데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3천달러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지만 ​ 운전자의 가격 지불 여부와 상관 없이, 테슬라는 카메라 센서와 오토파 1롯데 시스템을 통해서 데이터를 축척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가장 무서웠던 점이지만 ​ 도로 주행, 운전 습관, 지도 등의 데이터는 테슬라의 클라우드에 축척되어 20하나 5년-20하나 9년 초까지 누적 운행 거리는 무려 한 0억에서 1. ​, 구글 웨이 운전하는 시험 차량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축척했으며 20하나 8년까지 9년간의 누적 운행 거리는 하나 000만 야드 1로 테슬라의 하나%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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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기술 수준은 다음과 함께 5단계에서 본인 누어 있지만 ​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 생산한 자동차 제조사는 대부분 Level3수준에는 오고 있다.​ 아직은 핸들에서 손만 분리 수준이며 ​ 모니터에서 경고등 이본의 경고 소음을 내면 1-2초 이내에 핸들을 놓쳐야 할 정도의 수준입니다.이제는 눈을 떼게 되고 이에 신경 써도 마음대로 운전해 주는 기술이 개발될 텐데, 이렇게 되면 앞으로 차로 목적지까지 가는 길에 우리는 어떤 일을 하게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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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근 자율 주행 기술의 순위가 그렇게 구글과 GM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 이 4년 동안 한 0억에서 하나의 실전 자율 주행 데이터를 쌓아 오던 회사를 무시할 수 없다.​ 마스크 형은 Level 4단계 생략하고 Level 5단계를 보이고 주라고 하는데(테슬러가 짱 먹냐?앞으로 어떤 자동차 회사가 자율주행차 시장을 장악할까.스토리인데 과인은 자율주행 및 전기차 제조업은 형들끼리 싸우는 것을 두고 다른 것에 조금 관심이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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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로 차량 공유 사업입니다.현재 동남아시아의 그랩, 차이나의 디디튜싱, 미국의 우버와 리프트의 이용자수는 매년 급속히 성장하고 있습니다.노인이 먹는 파이 자체가 커지고 있다.그래서 형들 다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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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인들은 어려서부터 차를 타고 다녔는데 요즘 밀레미엄 세대가 많이 쓰는 말이 있다던데


    우버한다는 말을 자주 써 보면 간다는 말이 동사가 됐다는 것인데 형들의 면허 취득 수를 보면 앞으로 이 시장이 어떻게 성장할지 짐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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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에저는우버과리프트디지튜싱이해자가없고언제어느차량공유회사가등장해서시장을압살할지모른다고스토리를해서와인은첫번째종류의보험에들어갔는데그보험이뭐냐하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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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형, 다시 나갔어요?왜냐하면, 손 타다시 매형을 제외하고는 4차 산업의 논란이 불가능하니까 네 제가 소프트 뱅크를 좀 괜찮아 할 것입니다.


    ​ 왜냐하면 저희 형은 1위만 사거든요. 2등 노노. 1등만 삽니다.뭐가 잘 될지 모르니까 우버도 문재디추싱도 문재그랩도 문재... 이 가운데 바다표범도 세계시장을 점유해 보라.이게 다 무슨 돈이지?SB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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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귀취가 역전돼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차량 공유업체에 막대한 투자금을 떠넘기고 있는 실정에서 이 차량 공유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리지 못하면 그 자르 와인 집은 도요타든 폴크스바겐이든 하루아침에 과인이 된다는 것을 과인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차량 공유에 목숨을 거는 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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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거 흑동 최 선생님을 나쁘게는 아니지만, 이 형의 포트를 넣는 걸 보면 이 형은 모두 계획이 있을 것 같단. ​ Wework의 상장의 지연에 소벵 오늘 장 열리자마자-4% 얻어 맞았는데 ​ 그 안에 치에효은웅 9984를 100주 추가했다는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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