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더 위쳐(The Witcher) 시즌1/폴란드 소설 원작, 미드/왕좌의 게이다 넷플릭스 버젼♥/정주행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4:49

    매 시즌 재밌게 본 왕좌의 예대도 끝나지 않고, 이것과 비슷한 드라마를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던 중!


    >


    넷플릭스에서 #더위처라는 폴란드 소설의 원작 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게임도 제작되어 꽤 본인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만, 저는 이것을 계기로 인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남편이 몇 달 동안 플레이스테이션에 위치한다는 게임을 했는데 그게 그 게임인지 몰랐어요.ᄏᄏ


    >


    ​ 1단 시즌 1을 다 본 후기는!캐릭터가 많지 않고 이해하기 쉬운 점입니다.^^​ 왕좌의 게이의 경우 전반(시즌 1)부분을 볼 때 인물로 그에게 소속된 가문 이당싱무 많고 매칭시키는데 다소 틀렸습니다만, 요기는 주요 인물 3명을 한 카웅데우에서 스토리가 전개되고 비교적 이해하기가 쉬었던 것 같습니다.다만 초반에 예니퍼→위처→실릴라 순으로 예니퍼가 가장 옛날 인물, 그리고 위처, 마지막으로 실리가 가장 현 시점 인물로 표현되는데 그 부분이 다소 헷갈릴 것 같았어요! 과거의 스토리라면 아래 년도라든지 과거라든지 언급을 했다면 시청자 입장에서 조금 이해하기 쉬웠을텐데 저도 아내의 목소리를 보면서 신기하게 생각했죠.이 부분을 제외한다면 몽환적인 판타지적 요소와 화려한 액션신 등 볼거리가 많아서 한꺼번에 빠져버렸네요! 판타지적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 있지만 전혀 유치하지 않고 스토리도 흡입력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것 같습니다.


    리비아의겔로르트영화 #맨오브스틸에서전슈퍼맨이었던 #헨리카빌이リビア리비아의게롤트로돌아왔네요!!!


    >


    맡은 역할은 모두 두근두근 잘 소화해낸다♥멋짐을 뿜뿜하게 날리지만 보는 내내 제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


    중간중간에 나빠진 헨리카 빌딩의 목욕 장면!! 몰입도를 한층 높이는 요소입니다!


    >


    >


    냉소적이고 무관심한 성격의 게롤트이지만 뛰어난 검술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들이 따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


    >


    괴물을 퇴치할 때마다 포상금을 받는데 허당미라는 반전의 매력으로 매번 빈털터리 상태로 보이네요! 만나는 대체로 여심을 사로잡는 편인데 다음에 만난 흥정꾼 예니퍼로 감정의 고생을 좀 하네요!! 예니퍼 하프-엘프(half-elf)의 어머니와 인간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쿼트-엘프(quart-elf) 예니퍼.그녀는 아름다운 외모로 태어나 마을 사람들은 물론 아버지로부터 정신적, 육체적 학대를 받으며 성장한 인물입니다!


    >


    불우했던 성장과정 때문에 어둡고 느낌의 기복이 크지도 않고 사교적이지도 않은 예니퍼! 그녀는 자신없는 마법으로 자궁과 외모를 교환하는 대형 성형수술 성공! 얼굴부터 몸매까지 최고의 미녀가 될 것입니다.​


    >


    일자리를 얻으면 직장을 잃는 것이 인생의 도리! 그녀 또한 자신의 잃어버린 자궁, 즉 아이를 갖고 싶다는 기원을 시즌 내내 보여 주네요! 그녀는 이 후에 정말로 아이를 가지게 될 것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


    ​ ​ 시리 ​ 닐프가ー도에 망해 버린 신트라 왕족인 1 한 아들인 시리.그녀는 게롤트의 양녀입니다!


    >


    시리는, 오무이로부터 물려받은 아주 강한 고대 마력을 타고난 능력자! 그녀의 그런 능력을 노리는 자들이 여기저기서 그녀를 위협해요! 숲속의 소녀 시리 아주 예쁜 공주로 커졌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고아가 되어 숲속을 헤매지만...


    >


    >


    시즌 1개로 수많은 역경이 그녀에게 덮쳤는데, 그녀는 결국 게롤토과 운명적 만남을 합니다. ​


    >


    "트리스메리골드여담"에서 드라마에 큰 비중을 두고 본인은 오지 않지만 남편이 드라마를 보는 내내 한탄하더군요! 원작소설과 게입니다. 그래서 저는 미녀역으로 본인이 왔다고 하던데.. 드라마에서 댁은 실망스럽다고..^ 저는.. 소설과 게-입니다.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


    개인적으로는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을 시작할 때보다 너무 많이~ 편하게 본 거 같네요!왕좌 게요, 너무 명작이었지만 시즌 1개가 시작할 때, 너무 양의 인물과 복잡한 집안의 관계로 진입하는 데 힘들었지만, 위치는 세상 간단한 인물, 집안 구성입니다!물론. 왕좌의 게요. 이 더 재밌었지만 위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중세 판타지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도전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