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카페 추천 서점 인공위성 제주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9:47

    >


    작년 당일은 무슨 날입니까? 서울의 밤은 항상 비가 많이 오고 여기저기 침수된 곳도 많다고 들었는데...(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서 핸드폰으로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같은 천하 언제나 아래의 제주는 평소보다 더 밤 밑도 맑아서 공기는 맑고 시야가 넓어졌습니다.^^;일이 있어서摹슬(술, 술)포구에 가는 김에摹슬(술, 술)포구 안 독 면에서 뜨겁다라는 인공 위성의 제주 북 카페에 다녀왔습니다.~전에도 한번 가 본 적이 있는 곳에서 당일 2번째 방문이에요?^^


    >


    >


    >


    카페 입구 옆에 건물이 더 하한이 붙어있는데 이곳은 제주감귤창고를 개조해 만들었다고 합니다.요즘 제 눈에는 이런 창고만 보이는 것 같아요.~~~후후


    >


    >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 블라인드된 책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한번쯤 던지고 그 질문에 따라 똑같이 주는 그런 책과 노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질문 하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안 그래도 최근에 읽은 책이 굿퀘스천인데요.


    >


    파란색 건물 내 귤 창고를 개조해 카페 자리를 만든 곳입니다. 역시 천장이 높네요.창문이 커서 채광도 좋고...창고 안은 더 컸지만 다른 자리에는 사람이 앉고 사람이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으면 조금 작고 자신감도 생겼네요 사진 찍을 수 있는 멋진 공간이 많았는데 앞에 사람이 앉아있어서... 패스~제주 여행하실 분들은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이곳은 도민보다는 제주여행객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어서, 유행하는 카페같아요~♪ 그럼 오항시 하루라도 달콤한 하루~♥


    댓글

Designed by Tistory.